지병이 있거나, 건강한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이 건강 주스를 만들어보세요! 일본에서는 이미 암 환자에게 처방되고 있는 만능 야채수프 만드는 법

이 야채수프는 입소문으로 자자한 해독주스와 같은 건강음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따라 만들어 먹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톡톡히 보아서 재료를 말려서 판매하는 인터넷 사이트도 생겼습니다.

항암과 면역력 향상에 효과적이라는 야채스프는 일본의 생물학 박사인 시마무라 요시유키가 개발 하였는데, 암환자를 대상으로 식사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약으로 잘 낫지 않는 지병이 있으시다면 꼭 만들어보세요.

재료 소개

무 1개, 무청, 건표고 4개, 흙당근 2~4개, 우엉 2~4개

재료를 준비한 뒤,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손질해 줍니다.

무청을 가장 밑에 깔고 나머지 재료를 모두 냄비에 넣어준 후, 야채 분량의 3배(약 8리터)의 물을 넣어줍니다.

냄비는 유리 혹은 옹기, 스텐 솥 같은 재질로 만들어진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채소는 알칼리성을 띄기 때문에 쇠붙이를 산화 시켜 철제로부터 중금속이 나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끓으면 약한 불로 한 시간 달여줍니다.

완전히 식혀준후, 저장용기에 옮겨 담아줍니다. 집에 있는 냄비가 작을 경우 진하게 달여 물에 타 먹어도 좋습니다.

복용 방법 및 효능

식 전 공복에 200ml 총 하루 3번 600ml를 마시며, 지병이 있다면 하루에 5번 1000ml를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야채수가 상할 수 있으니 꼭 냉장 보관 해주셔야 합니다.

야채스프에는 아마티로진과 아자티로진 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있는데, 이 성분들이 암세포를 감싸서 암세포를 더이상 자라지 못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여러 야채들이 들어가기 때문에, 위장병, 아토피, 당뇨, 전립선, 눈 건강에 큰 효과를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출처 : 집밥생각 –